안녕하세요?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시스템에서 제대로 고객님께 안내가 되지 않은것같습니다.
해외구매대행제품으로 재고가 품절인경우가 있어 고객님의 제품도 해당되어 부득이 주문취소환불하였습니다.
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스템을 개선토록하겠습니다. 번거롭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금 번 처음 회원가입하고 개완을 주문했습니다.
주문조회를 하러 들어왔더니 주문취소 상태로 변경되어 있네요?
주문자한테 사전 양해도 없이 회사 임의대로 처리하는 건 무슨 경우입니까? 더우기 취소사유도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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