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아침 물건을 받았습니다.
그런데 이게 예전 주문인지, 두번째 주문인지 구매내역이 삭제되었다니 확인할 길이 없네요.
구매하지 않았다고 확인해서 두번 주문이 들어갔습니다.
하나 더 배송이 되는가요?
그렇다면 취소해 주시던지 반품, 환불처리 요청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? 문의에 답변드리겠습니다.
우선 구매내역 삭제건은 지난번 아이디를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하셨으나 일반 아이디로 접속을 하셔서
구매내역이 삭제된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. 이부분 고객님께서도 먼저 확인을 부탁드리며,
시스템에서 저희가 임의대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. 고객님의 제품은 15일 입항될 예정이며, 차주 수요일까지는 고객님께 배송이 완료될 예정입니다.
시스템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여아 백팩입니다.
게시글을 보니 저만의 문제가 아닌듯 하네요.
예전에도 구매내역부터 싹 없어졌는데, 두번째네요.
통관번호 다 적고 분명히 구매완료 했는데
사기 당한 기분,,이네요.
구매내역 없고 취소내역 없다는 설명도 너무 황당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